홈 > 커뮤니티 > 열린소식

열린소식

   
제목 홍보물 콘텐츠 제작 지원 마무리 … 광고효과 기대
조회 342
작성일자 2020-11-30

미추홀구 사회적기업이 영상을 활용한 홍보를 지원하는 홍보영상 제작지원 사업이 마무리되어 각 기업에 영상물을 전달하고 자체 광고에 활용하고 있다.

 

사회적기업 홍보물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은 미추홀구지역 80여개 사회적경제기업 가운데 미래사회건강교육협동조합, ()SS스포츠, ()다사랑보육서비스, 미추홀햇빛발전사회적협동조합 등 4곳을 선정, 3분 내외의 SNS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 주어 이를 SNS 및 도와주리 유튜브 게시 및 홍보를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미추홀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미추홀구에서 활동하는 사회적경제기업이 생산 제품 및 서비스 등 콘텐츠는 훌륭하지만 홍보 부족으로 인지도가 낮다고 분석하고 이들 기업의 마케팅만 제대로 이뤄진다면 충분히 안정적으로 자립해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여 이번 사업을 계획하였었다.

 

이번 홍보 영상은 관내 (예비)사회적기업인 ()터칭스튜디오(대표 최홍렬)에서 각 기업의 특성에 맞게 대표의 인터뷰를 통한 자신의 기업을 소개하는 형식또는 기업의 생산 제품 또는 서비스를 소개하는 형식으로 제작하여 참여기업의 호응도가 매우 높았으며 제작된 영상 콘텐츠는 인천도시공사에서 운영중인 사회적경제 홍보채널인 도와주리 홈페이지(https://helper.imcd.co.kr)를 통해 홍보 영상을 송출할 예정이다.

 

미추홀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앞으로도 계속 관내 사회적경제기업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홍보지원 사업을 꾸준히 진행 하겠다며 "기업 특성에 맞는 홍보 영상 제작으로 상시 온라인 홍보가 가능하여 기업 인지도 및 신뢰도 향상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첨부파일